JCI 하동청년회의소 하동 찾은 하계 전지훈련 선수단 격려
초등부 축구 8개 팀에 격려품 전달…군·체육회도 동행해 훈련 여건 점검
- 제 27 호
본문
JCI 하동청년회의소
하동 찾은 하계 전지훈련 선수단 격려
초등부 축구 8개 팀에 격려품 전달…군·체육회도 동행해 훈련 여건 점검
지난 4일, JCI 하동청년회의소(회장 이재학)가 하동군, 하동군체육회와 함께 경기력 향상을 위해 하동군을 찾은 초등부 축구 8개 팀의 하계 전 지훈련 현장을 방문해 격려품을 전 달하고, 훈련 현장을 점검했다.
하동군은 강우 일수가 적은 기후, 풍부한 관광자원, 우수한 훈련시설, 산악지형을 활용한 훈련 프로그 램 등 차별화된 여건 덕분에 전국 에서 많은 선수들이 하계 전지훈련 지로 꾸준히 찾고 있다. 이번에 방 문한 초등부 축구 8개 팀 역시 하 동의 기후와 시설에 높은 만족도를 보이며, 매년 이곳에서 훈련을 진행 하고 있다.
이처럼 하동군은 동계·하계 전지훈 련의 명소로 자리 잡고 있으며, 다 른 지역 선수단에게도 큰 인기를 끌 고 있다.
현재 하동군에서는 축구 스토브리 그를 비롯해 다양한 스포츠 팀들이 모여 실전 경기력을 높이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프로배구팀과 초등 부, 대학부 축구팀들이 참가해 스토 브리그를 진행한다.
하동군은 선수단이 최상의 경기력 을 발휘할 수 있도록 쾌적한 훈련 환경을 지속해서 제공하고 있으며, 군과 하동군체육회는 훈련 현장에 서 발생하는 애로사항과 건의 사항 을 적극 청취해 향후 전지훈련팀 유 치를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하동청년회의소는 봉사 단체의 의 미를 넘어 다음 세대를 이끌어 간 다는 책임과 사명감을 가지고 활발 히 활동 중이다. 이들은 청년들의무 한한 잠재 능력을 개발하고, 지역사 회 활동을 통해 미래 지도자를양성 하고, 세계회원국가와 교류하며 세 계 평화 및 인류복지 향상을 이뤄 내고자 한다.